이강이 연기한다는 거 눈치챘어? 난 오늘 몰아서 보려고 참았는데 이건 조금만 뉘앙스 풍겨도 바로 스포 눈치 채게 되더라고..ㅠㅠ 진짜 별거 아닌데도 아 그게 이 말이구나 딱 알게 되서 김샜는데 그나마 세윤 아빠가 수훈인거는 눈치 못채서 도파민 개짜릿!!!!
이강이 연기하는 거랑 누구랑 키스하는지는 보다가 알아버림 쌩눈이였으면 어땠을까 궁금해 보다가 감이 왔어? 아니면 아예 예상도 못했어??
이강이 연기하는 거랑 누구랑 키스하는지는 보다가 알아버림 쌩눈이였으면 어땠을까 궁금해 보다가 감이 왔어? 아니면 아예 예상도 못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