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영우 사극 또 하고싶은데 되게 구체적이야 https://theqoo.net/dyb/425962426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35 세자보다는 둘째 대군 정도? 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암튼 뭐든 또 해주라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