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는 근데 배우/가수 비중으로 따지자면 후자에 훨씬 무게둔거 아닌가?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06
왜냐면 그룹을 하자나ㅇㅇ 가수는 그룹이랑 솔로 2개하는데 그럼 텀 길어지는건 쩔수없나봄 돌배우들은 밸런스맞추기 힘들긴하다
왜냐면 그룹을 하자나ㅇㅇ 가수는 그룹이랑 솔로 2개하는데 그럼 텀 길어지는건 쩔수없나봄 돌배우들은 밸런스맞추기 힘들긴하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