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랄때도 느꼈는데 저런걸 되게 진지하게 또 잘 하니까 좀 달리 보임 컨셉을 떠나서 박지훈 자체가 이렇게 매력적으로 보인거 첨임 입덕하면 흠뻑쇼 입덕이 되니까 좀 웃길거 같으니 입덕은 보류하겠음ㅋㅋㅋ
잡담 박지훈 흠뻑쇼 오프닝 너무 상남자 같아서 미치겠음(p)
597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취랄때도 느꼈는데 저런걸 되게 진지하게 또 잘 하니까 좀 달리 보임 컨셉을 떠나서 박지훈 자체가 이렇게 매력적으로 보인거 첨임 입덕하면 흠뻑쇼 입덕이 되니까 좀 웃길거 같으니 입덕은 보류하겠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