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ㅁ 궁금한거있음 한 사람이 아이디 여러개로 댓글에서 싸우는거 신고가능해?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30
A댓글로 싸우다가 본인 의견이 딸린다싶으면 B 아이디로 나타나서 A 두둔하고 저런 행동을 배우 까질에도 써먹는다면 신고 가능함?
A댓글로 싸우다가 본인 의견이 딸린다싶으면 B 아이디로 나타나서 A 두둔하고 저런 행동을 배우 까질에도 써먹는다면 신고 가능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