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ㄷㅂ 호남에 뭐 산업단지 지어준다고 하니까 국힘 발작하는 거 왤케 열받지
무명의 더쿠
|
20:17 |
조회 수 138
독재정권때부터 영남에 산업 다 몰아줘서 불균형 발전한 거 다 아는데
이제 좀 균형 발전 좀 해보자 하니까 드러눕는 거 봐
진짜 개새끼들이네 (영남욕 아님 국힘 욕임)
이제 좀 균형 발전 좀 해보자 하니까 드러눕는 거 봐
진짜 개새끼들이네 (영남욕 아님 국힘 욕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