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끝줄소년 결말이 너무 스포라서 앞 회차 불호글 볼때마다 말못해서 답답함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45
물론 아예 극 분위기나 내용 자체가 맘에 안들어서 불호인 경우에는 초반 하차가 맞는데
아...이건 이유가 있는데...!!! 싶은 걸로 불호거나 연기 얘기 나오면 아 결말까지 봐주지...그래도 별로면 진짜 불호인건데ㅜㅜ 싶음ㅋㅋㅋㅋㅋㅋ
물론 아예 극 분위기나 내용 자체가 맘에 안들어서 불호인 경우에는 초반 하차가 맞는데
아...이건 이유가 있는데...!!! 싶은 걸로 불호거나 연기 얘기 나오면 아 결말까지 봐주지...그래도 별로면 진짜 불호인건데ㅜㅜ 싶음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