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아예 극 분위기나 내용 자체가 맘에 안들어서 불호인 경우에는 초반 하차가 맞는데
아...이건 이유가 있는데...!!! 싶은 걸로 불호거나 연기 얘기 나오면 아 결말까지 봐주지...그래도 별로면 진짜 불호인건데ㅜㅜ 싶음ㅋㅋㅋㅋㅋㅋ
물론 아예 극 분위기나 내용 자체가 맘에 안들어서 불호인 경우에는 초반 하차가 맞는데
아...이건 이유가 있는데...!!! 싶은 걸로 불호거나 연기 얘기 나오면 아 결말까지 봐주지...그래도 별로면 진짜 불호인건데ㅜㅜ 싶음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