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끝줄 소년 이 드라마 느낌이 왜 이렇지? ㅅㅍ https://theqoo.net/dyb/4259510441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12 이제 1화 다 봤는데 뭔가 엄청 불쾌한디? 부도덕함이 덕지덕지라서 그런가? 보는내내 '왜저래? 왜저래...' 이러고만 있음 이정도면 하차하는게 맞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