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존나 개유난 떤다는 생각밖엔.. https://theqoo.net/dyb/4259497349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07 여기 정병들 많아서 웬만하면 정병 뭐라하는데지금플은 존나 유난유난개쌉유난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