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어도 나한텐..?캐릭터를 떠나 배우로써 연기도 매력도 그때가 최고치였던느낌 쀼세 첫등장을 잊지 못함 연기도 사실 그때가 제일 잘한것 같고 그후로는 뭔가 모르게 사생활도 그렇고 배우 연기도 좀 그때만큼 안나오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