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뻑쇼 넘 싫지만 물 소비가지고는 흠뻑쇼보다 온갖 골프장을 더 패고싶음 https://theqoo.net/dyb/4259475858 무명의 더쿠 | 19:33 | 조회 수 212 누가 돈준다해도 안갈거지만 물 소비가지고 흠뻑쇼만 욕하는 것도 어불성설이라고 생각하는 정도?그놈의 골프장 싹 다 없애버렸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