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생활할땐 적당히 유들유들, 능청스러움 베여있지만
집에 혼자 돌아와서는 적막한 본연의 모습이 나오네(약혼자를 잃었으니 당연함..)
남겨진 화진이는 안타깝지만 가윤이의 흔적과 그냥 공존하며 살고있는 화진이가 좋다.. 화진인 독거남이 퍼컬이야ㅠㅠㅠㅋㅋㅋㅠㅠㅠ
집에 혼자 돌아와서는 적막한 본연의 모습이 나오네(약혼자를 잃었으니 당연함..)
남겨진 화진이는 안타깝지만 가윤이의 흔적과 그냥 공존하며 살고있는 화진이가 좋다.. 화진인 독거남이 퍼컬이야ㅠㅠㅠㅋㅋㅋ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