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 등단할거 같아?
실제로 재능이 있는 편이긴 한거같던데 독자는 비록 둘이었지만.....
근데 등단하면 허문오 득달같이 인터넷에서 까빠짓 할거같아서 웃겨 이강 기사마다 차지해서 댓글 지문 티나고 대댓으로 개처맞을거 같음
이강 등단할거 같아?
실제로 재능이 있는 편이긴 한거같던데 독자는 비록 둘이었지만.....
근데 등단하면 허문오 득달같이 인터넷에서 까빠짓 할거같아서 웃겨 이강 기사마다 차지해서 댓글 지문 티나고 대댓으로 개처맞을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