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 성애적인 감정으로 바라보는줄 알았다고아니 본인묘사를 왜 고따우로 하냐고그것 역시 빌드업 하는거였지만.문정희가 기분나빠할때 100퍼 공감 됐는데...고거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구라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