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미쳤어? 미쳤나봐!!!!!!!!!! <- 영상 보는 내내 이 소리 함 샤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코어는 또 왤케 좋음
춤은 또 왤케 잘 춤 (잘 추는 거 알긴 알지만)
호통 발성 미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훈 미쳤어? 미쳤나봐!!!!!!!!!! <- 영상 보는 내내 이 소리 함 샤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코어는 또 왤케 좋음
춤은 또 왤케 잘 춤 (잘 추는 거 알긴 알지만)
호통 발성 미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