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민식이 아저씨 왜그래요 이강이는 애가 왜그러니 이러면서 보다가 2화 막판에 그 장면 이후로 저절로 허어.. 하게 되면서 바로 3화를 틀게 되어버리는..
그리고 볼수록 이강 캐릭터 맨끝줄 새끼 맞네 맨 뒷줄에 앉아서
자긴 눈에 안띄고 다른 사람 뭐하는지 다 보는 음침 미침
아 민식이 아저씨 왜그래요 이강이는 애가 왜그러니 이러면서 보다가 2화 막판에 그 장면 이후로 저절로 허어.. 하게 되면서 바로 3화를 틀게 되어버리는..
그리고 볼수록 이강 캐릭터 맨끝줄 새끼 맞네 맨 뒷줄에 앉아서
자긴 눈에 안띄고 다른 사람 뭐하는지 다 보는 음침 미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