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사병 끝장전에서 성재 허둥대니까 윤동현이 요리는 정성이야 정성!!!!! 외치넼ㅋㅋㅋ 레시피노트 ㅋ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9284870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122 곰탕 한번 끓였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