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는 너무 맘에 들음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처럼 호흡 느려도 심리묘사 촘촘한 거 좋아하는데 비슷한거 못 찾았거든 뭔가 찾은거 같은데 끝까지 존잼이었음 좋겠다
잡담 맨끝줄소년 1화 끝냈는데 객관적으로 끝까지 존잼이야?
223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화는 너무 맘에 들음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처럼 호흡 느려도 심리묘사 촘촘한 거 좋아하는데 비슷한거 못 찾았거든 뭔가 찾은거 같은데 끝까지 존잼이었음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