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너네 카테 달릴 때 주로 어느 쪽이었어? https://theqoo.net/dyb/4259239276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560 난 주로 안녕하세요~^^ㅋㅋㅋㅋ를 담당함 새벽 두시쯤이었나 더쿠 점검때 1시간만 버티면 된다고 하던 락호들 잊혀지질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