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식의 흐름대로 뻐꾸기 날리는데 이게 핑계고스러워서 재밌음ㅋㅋㅋ 진짜 노가리 까는 느낌 존잼이다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최민식 원래 저런 성격이야?
- 19:02
- 조회 0
- 잡담
-
- 맨끝줄소년 니 리포트 세윤이는 아냐? 했을때
- 19:01
- 조회 7
- 잡담
-
- 박지훈 흠뻑쇼 오프닝으로 선위씬, 범의눈 화살, 관이놈 다 말아줬네ㅋㅋㅋㅋ
- 19:01
- 조회 20
- 잡담
-
- 연애박사 얼마나 좋은거임? 추영우 종방영때 슬레이트 만들어준거 챙겨왔대 원래 그런거 안가져오는데
- 18:59
- 조회 51
- 잡담
-
- 박지훈 흠뻑쇼 오프닝 풀버전이라는데ㅋㅋㅋ
- 18:58
- 조회 161
- 잡담
-
- 올 해 넷플 레이디두아 - 참교육 - 맨끝줄소년 이 셋이 최고다
- 18:58
- 조회 49
- 잡담
-
- 맨끝줄소년 허문오 걍 기본 인성이 안 좋은 사람같음.. ㅅㅍ
- 18:58
- 조회 41
- 잡담
-
- 갑자기 왕사남으로 온 정병이 치유될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
- 18:58
- 조회 105
- 잡담
-
- 맨끝줄소년 나 궁금한거 있는데 최현욱캐(ㅅㅍ)
- 18:58
- 조회 44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강 입주했어 ㅁㅊ
- 18:58
- 조회 37
- 잡담
-
- 박지훈 흠뻑쇼 뭐야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 18:57
- 조회 121
- 잡담
-
- 김부장 좀 촌스럽긴 한데 재밌다
- 18:56
- 조회 44
- 잡담
-
- 내일도출근 🦊삐죽 🦊예! 귀여워 ㅋㅋ
- 18:56
- 조회 23
- 잡담
-
- 맨끝줄 최민식의 재발견이다
- 18:56
- 조회 83
- 잡담
-
- 공승연하고 트와 정연 전혀 안닮은거 같음
- 18:56
- 조회 142
- 잡담
-
- 맨끝줄소년 난 초반에 이강이 문정희 ㅇㅇ 하는 줄 알았어
- 18:56
- 조회 62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차세계 크리스마스 이브날 칼빵맞고 생일과 100일날 혼자였던게 제일 슬픔
- 18:55
- 조회 83
- 잡담
-
- 맨끝줄소년 제일 쫄리던 순간 언제임?
- 18:55
- 조회 58
- 잡담
-
- 은밀한감사 노기준 정색하고 듣다가 꿀 떨어지는거
- 18:54
- 조회 29
- 잡담
-
- 맨끝줄 재밌게 보긴 했는데 후반부가 아쉽다
- 18:54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