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후에 더 미쳐돌겠는 드라마도 첨임ㅋㅋㅋㅋㅋ 심지어 이거 볼때는 내배우도 없었는뎈ㅋㅋㅋㅋ(지금은 세계서리본들 내배우됨.. 입덕완ㅋㅋ) 첨볼때 재밌대서 가볍게 보다가 7화부터 몰입했는데 그래서 초반 부분 다시 복습하니까 너무맛있어서 돌거같애
종영후에 더 미쳐돌겠는 드라마도 첨임ㅋㅋㅋㅋㅋ 심지어 이거 볼때는 내배우도 없었는뎈ㅋㅋㅋㅋ(지금은 세계서리본들 내배우됨.. 입덕완ㅋㅋ) 첨볼때 재밌대서 가볍게 보다가 7화부터 몰입했는데 그래서 초반 부분 다시 복습하니까 너무맛있어서 돌거같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