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이 인생에 좋은 어른이 한 명은 있었던 거 같아서
애초에 첫 등장부터 상담사 초청까지 해서 애들 마음 살펴주려고 하시잖아
부모 잃은 것도 서러운데 그 얘기 처음 꺼내놓고 마음 연 아저씨한테도 대형상처 받아서 애가 마음의 문이 더 닫혔을텐데...
그런 애를 얼마나 어르고 달래고 사랑으로 감싸주셨으면 애가 그렇게 계속 찾아가고 편해보이게 마음을 열었겠음
애초에 첫 등장부터 상담사 초청까지 해서 애들 마음 살펴주려고 하시잖아
부모 잃은 것도 서러운데 그 얘기 처음 꺼내놓고 마음 연 아저씨한테도 대형상처 받아서 애가 마음의 문이 더 닫혔을텐데...
그런 애를 얼마나 어르고 달래고 사랑으로 감싸주셨으면 애가 그렇게 계속 찾아가고 편해보이게 마음을 열었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