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사남 마지막에 활줄..... 그거 엄청 얇을텐데 진짜 존나 아팠겠다싶음
무명의 더쿠
|
15:10 |
조회 수 195
시바 어캄 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생각해보니 활줄 그거 엄청 얇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윽윽 소리 한 번 안내고 그냥 눈물 한방울 또르르 흘리고 ㄱ그렇게.....ㅠㅠㅠㅠㅠㅠㅠㅠ
시바 어캄 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생각해보니 활줄 그거 엄청 얇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윽윽 소리 한 번 안내고 그냥 눈물 한방울 또르르 흘리고 ㄱ그렇게.....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