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훈 스위트룸에서 비싼술이랑 싸구려바닐라아이스크림 룸서비스로 시켜먹음 https://theqoo.net/dyb/4259169800 무명의 더쿠 | 14:32 | 조회 수 102 나 이거 듣고 혼자 허문오마냥 상상의 날개 펼침왜 아이스크림은 싸구려지? 먹으려는 게 아닌가? ㅇㅈㄹ 하면서 ㅅㅂㅋㅋㅋㅋ이강 진짜 난놈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