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 전반적으로 글킨한데 뎡배도 ㄹㅇ 심해서 하는 말이지만 누구 인성 지적할 감도 안되어 보이는 사람들 개많음 https://theqoo.net/dyb/4259132402 무명의 더쿠 | 13:53 | 조회 수 32 이악물고 인성 별로라고 욕하는데 본인 인성이 더 나빠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