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tBjaoG
1. 편으로 읽힌다, 차세계 이해한다.
2. 팬으로 보인다, 차세계가 콩깍지가 씌인거다.
본방보면서 생각했었거든
근데 내눈엔 팬으로 잘 보여서 🙄
혹시 락호들은 어땠나 하는 호기심에 물어봄
// 역시 내눈이 이상한게 아니었군 세계마음 상태였네
https://img.theqoo.net/tBjaoG
1. 편으로 읽힌다, 차세계 이해한다.
2. 팬으로 보인다, 차세계가 콩깍지가 씌인거다.
본방보면서 생각했었거든
근데 내눈엔 팬으로 잘 보여서 🙄
혹시 락호들은 어땠나 하는 호기심에 물어봄
// 역시 내눈이 이상한게 아니었군 세계마음 상태였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