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그렇게 난리통을 겪고도 또 얘기 듣고싶어하는거 맞지? 결국 자기 인생이 무너져내려갔었는데도 심지어 그걸 동일인한테 또 반복하려는건 재밌는 이야기에 그만큼 미쳐있단걸 보여준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