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넨 한 작품 보고 특정배우는 칭찬하면서 같이 나온 다른 배우는 연기 못한다고 하는 거 보면 어때?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21
그게 중론이긴 함 다른데 어디 가도 비슷한 반응이긴 한데 나는 그런 거 보면 너무 불편하더라고
그냥 칭찬을 할 거면 칭찬만 하고 비난을 할 거면 비난만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늘 들어
내가 특정배우덬이면 너무 힘들고 반대여도 기분이 뭐같을 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