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ㅅㅊ일뿐이잖어 ㅅㅊ한다고 뚝딱 되는것도 아니고 그냥 그러면서 노는거 아닌가진짜 나오면 지가 죽기라도 할 기세로 존나 뭐라하는거 보면 뒷걸음질치게됨... ㅋㅋㅋㅋㅋ 남이 ㅅㅊ하는거 나오면 뭐 큰일이라도 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