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배일 때는 뎡배 담아뒀다 지랄하는 걸 아니까 좋은 게 있어도 그냥 독방 가서 말하거나 최대한 담백하게 하는데 생각지 못한 작품에서 연기력 쩌는 배우 보게 되면 신기하고 좋아서 주접 터질 때 있음 나한텐 처음 보는 배우의 개쩌는 연기력이라 칭찬한 건데 그거 밉상으로 보더라 저배덬들 눈치없어 이런 식이라 그 이후부터는 남의 칭찬도 잘 안함 그냥 누구 연기 잘해 한줄 쓰거나 작품 칭찬만 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맨끝줄소년 보다가 글 잘못 클릭해서 ㅅㅍ 붙어있는 것도 아니었는데ㅠ ㅅㅍ당하고 봤거든 이것도 ㅅㅍ임 샤갈
- 16:36
- 조회 9
- 잡담
-
- 견우와선녀 ㄹㅇ 어떻게 보냈냐
- 16:36
- 조회 7
- 잡담
-
- 스김부장 민지 럽라있어?
- 16:36
- 조회 28
- 잡담
-
- 이강이라는 이름 이쁘다
- 16:36
- 조회 4
- 잡담
-
- 허남준 친구가 줘봐 나도하겟다 햇다며
- 16:35
- 조회 39
- 잡담
-
- 맨끝줄소년 1화 끝냈는데 객관적으로 끝까지 존잼이야?
- 16:35
- 조회 46
- 잡담
-
- 맨끝줄 2화까지가 고비인거같음
- 16:35
- 조회 26
- 잡담
-
- 스김부장 김부장 EP01.gif
- 16:35
- 조회 20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아니 세계서리 부부 상플 뭐냐
- 16:34
- 조회 40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거 보고있는데 ㅅㅍ??
- 16:34
- 조회 30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 드라마는 나중에 공수치 드컵을 해도됨
- 16:34
- 조회 44
- 잡담
-
- 38사기동대 움짤 하나 찾아줄 수 있어?
- 16:32
- 조회 25
- 잡담
-
- 맨끝줄소년 아직까진 올라온 기사리뷰들 연기가 다 극찬이긴하다
- 16:32
- 조회 82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카테에 글 100p 넘게썼네
- 16:32
- 조회 43
- 잡담
-
- 최민식 핑계고 인재같음
- 16:31
- 조회 117
- 잡담
-
- 스김부장 근데 이건 왜 스김부장이야?
- 16:31
- 조회 93
- 잡담
-
- 맨끝줄소년 허문오 쪼이는 맛이 있네
- 16:31
- 조회 16
- 잡담
-
- 맨끝줄 이강 웹소계로 모시고 싶다
- 16:29
- 조회 54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때 손실장님 표정 겁나 복잡해보임
- 16:29
- 조회 122
- 잡담
-
- 맨끝줄소년 결말은 결국 이강도
- 16:29
- 조회 8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