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 아니여도 충분히 어이없어서 뭐라고 할 수 있는걸 그냥 다 팬이라고 몰아감
무명의 더쿠
|
13:14 |
조회 수 94
팬이 아니여도 충분히 좋게 말할 수 있는데 그걸 다 팬이라고 생각함
이게 너무 사람 숨막히게 해
솔까 여기 있으면서 몇명의 덬이 되는지 모르겠어
난 겸덬질도 절대 안되는 스타일인데ㅋㅋㅋㅋㅋㅋ
이게 너무 사람 숨막히게 해
솔까 여기 있으면서 몇명의 덬이 되는지 모르겠어
난 겸덬질도 절대 안되는 스타일인데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