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근데 범죄 아닌 이상 뭔 논란같은 거 너무 끌올해서 까는 것도 존나 심함...
무명의 더쿠
|
13:13 |
조회 수 207
본인이 그걸로 걜 안 좋아한다 <<ㅇㅋ
얘 이런 거 있었으니까 플 달리는 거 꼴보기 싫다 << 이 심보가 보여
솔직히 이런 애들 지들 병크는 더 많을 걸
얘 이런 거 있었으니까 플 달리는 거 꼴보기 싫다 << 이 심보가 보여
솔직히 이런 애들 지들 병크는 더 많을 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