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이 난 OO팬 아닌데 이러면 그게 뭐가 중요함? 유난인건 맞는데 이러면서 또 조롱하잖음 지겨움 진짜
잡담 근데 ㄹㅇ 덬몰이 개심함 건수잡으면 팬들 싸잡아서 유난이라고 조롱하다가
6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본인이 난 OO팬 아닌데 이러면 그게 뭐가 중요함? 유난인건 맞는데 이러면서 또 조롱하잖음 지겨움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