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회장 마누라한테 걸어갈때 왤케 더 할배같지ㅠㅋㅋ https://theqoo.net/dyb/4259038092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202 할배가 맞긴맞는데준현이 근육 다 빠졌냐고오ㅜㅜ걸음걸이가 완전 할배야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