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예능 최적화 수준임ㅋㅋ말 잘하고 웃기게 말하고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꾸역꾸역 플 ㅈㄴ 질리는데 지만 모름
- 13:01
- 조회 0
- 잡담
-
- ㅅㅂ정병맘들이란 단어 너무 폭력적ㅋㅋㅋㅋㅋㅋㅋㅋ
- 13:01
- 조회 6
- 잡담
-
- 아니 자랑은 아니지만 나 진짜 케톡헤비상주러인데 뎡배 진짜 원래 이렇다고?
- 13:01
- 조회 40
- 잡담
-
- 약한영웅 아까 창문씬 조회수 이야기 듣고 방금 8화 정주행 오랜만에 하고 옴
- 13:01
- 조회 13
- 잡담
-
- 원더풀스 이운정 모지리들에 들어가기 부족함 없어보여
- 13:01
- 조회 10
- 잡담
-
- 이동욱 도깨비 예능 끝나고 핑계고도 바로오네
- 13:00
- 조회 5
- 잡담
-
- 아니 진심 꾸역꾸역 까플 만들려는 거 너무 찐스러워서 질식하겠음
- 13:00
- 조회 12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핫게 이모티콘 구경하다가 락호로 추정되는 댓글 발견함 ㅋㅋㅋㅋ
- 13:00
- 조회 45
- 잡담
-
- 토너먼트 진출 커트라인에 걸려버린 대한민국 ㅠㅠ 정병존이라니 ㅠㅠㅠ
- 13:00
- 조회 11
- 잡담
-
- 맨끝줄소년 최현욱 연기평 좋은듯?
- 13:00
- 조회 63
- 잡담
-
- 나는 진짜 지금 배우뿐 아니라 아방수처럼 묻고 또 묻고 페이지 넘어가면 또 묻고 플 끝나는 분위기에 또 묻고 이러는게 미치게 소름끼쳐
- 12:59
- 조회 88
- 잡담
-
- 이러니 앓는글을 못쓰지
- 12:59
- 조회 37
- 잡담
-
- Kbs 캠페인 나오는데... 저건 32강은 올라갈 줄 알고 만든
- 12:59
- 조회 40
- onair
-
- 아 존나 피곤하다
- 12:59
- 조회 42
- 잡담
-
- 주어불문 뎡배 상주 정병들 쳐맞아본 적 없어서 지금 어리둥절한듯
- 12:59
- 조회 83
- 잡담
-
- 누구 좋아서 앓는 꼴을 못보는거 같음 그러면 도대체 뎡배에서 뭐가 보고 싶은건지 의문
- 12:59
- 조회 10
- 잡담
-
- 뎡배방인데 배우나 드라마 앓는거 절대 못참는방
- 12:59
- 조회 35
- 잡담
-
- 썅내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 교토도 아님 노빠꾸로 들이박는데
- 12:59
- 조회 55
- 잡담
-
- 너네 지랄떨려고 태어났어?
- 12:59
- 조회 33
- 잡담
-
- 마플 이어가고싶은 사람들은 무시하자
- 12:58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