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품 잘 만나고 연기 찢고 이런 것도 좋지만 그냥 좋은 말 많이 해주고 인생에 귀감이 되는 선배 하나만 잘 만나도 노나는 거 같음 보는내내 좋은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겠다 연기가 깊어질 수밖에 없겠다 싶네
잡담 이번 핑계고 보고도 느낀 건데 좋은 선배 만나는 게 정말 최곤 거 같다
49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작품 잘 만나고 연기 찢고 이런 것도 좋지만 그냥 좋은 말 많이 해주고 인생에 귀감이 되는 선배 하나만 잘 만나도 노나는 거 같음 보는내내 좋은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겠다 연기가 깊어질 수밖에 없겠다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