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계고 수다 3인방이 2주분 일수도 있을 거 같은데 https://theqoo.net/dyb/4258962372 무명의 더쿠 | 10:16 | 조회 수 103 라면 뭐시기 그거 ㅇㅇ그때 주지훈이랑 윤경호한테 김남길이 끝나고 점심에 라면먹을까? 이랬었지 않음? 무슨 버블인가 뭔가에 김남길이 먹는거도 찍는다고 그랬다고 했던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