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올드보이때 3일 밤샛는데 엘베문닫힐때 연기해야하는데 가만히 있으면 걍 잠들었대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92
조명팀도 조명잡고 기절 유일하게 잠안든사람이 현장편집 감독 사운드
진짜 스스로 잔줄도 모르는데 자게된대 세트 빨리찍고 다음팀 넘겨줘야되니까 못자고 찍어야햇다고함
진짜 스스로 잔줄도 모르는데 자게된대 세트 빨리찍고 다음팀 넘겨줘야되니까 못자고 찍어야햇다고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