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백 1트, 2트는 차여서 카운트 안 한다고 쳐도ㅋㅋㅋ






이 많은 사랑의 말들은 고백이 아닌 거냐구 세계야🙄리터럴리 '사랑한다, 신서리' 만 사랑고백이라고 생각하는 거니
((14회 서리 6개월만에 되찾은 세계 심정 알고 있음. 웃자고 하는 소리에 가까움. 세계가 서리 잃었다는 거 인정하고 무너지면서도 간절히 서리 부를 때 오열한 파락호ㄴㅇㄴ))


고백 1트, 2트는 차여서 카운트 안 한다고 쳐도ㅋㅋㅋ






이 많은 사랑의 말들은 고백이 아닌 거냐구 세계야🙄리터럴리 '사랑한다, 신서리' 만 사랑고백이라고 생각하는 거니
((14회 서리 6개월만에 되찾은 세계 심정 알고 있음. 웃자고 하는 소리에 가까움. 세계가 서리 잃었다는 거 인정하고 무너지면서도 간절히 서리 부를 때 오열한 파락호ㄴㅇ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