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평범한 사람들은 이상한 글 봐도 기분 나빠서 으 하고 지나치지캡쳐 일일이 안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지들은 뭐 팬들 유난 하나하나 캡쳐해서 니네 그때 그랬지 하니까 그게 디폴튼 줄 아는지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