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톡은 앓는글 눈치주지말기 운동 일어나고 돌덬한테 지랄말기 코어돼서 허용하던 탈케글마저 쳐맞는 시류됐는데 뭔 케톡이 심해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9:33 |
조회 수 146
지랄말고 호글에 깽판이나 그만쳐라 그러니 뎡배는 덬들 빠져나가서 병신 까들만 남지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랄말고 호글에 깽판이나 그만쳐라 그러니 뎡배는 덬들 빠져나가서 병신 까들만 남지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