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고 난 못봤는데 난리가 났으면 내가 못본 글이 있나보다 싶은게 정상아님? https://theqoo.net/dyb/4258933257 무명의 더쿠 | 09:29 | 조회 수 165 여긴 맨날 난못봤는데 왜케 난리 하면서 유난인 식으로 말함 ㅋㅋㅋ주어가 뭐든 ㅇㅇ존나 자의식과잉이야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