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하고 캐릭터비슷해서 연기가 한결같다
(김찌끓이는거라 연기잘하는구나)
전작하고 다른캐릭터라 별로고 전작캐릭터같은게 어울린다
(새로운캐릭터도 연기잘하는구나)
가끔 이런거보면 어쩌라고싶은게많은거 같음 실제로 저런배우들 기사보면 연기칭찬만가득
(김찌끓이는거라 연기잘하는구나)
전작하고 다른캐릭터라 별로고 전작캐릭터같은게 어울린다
(새로운캐릭터도 연기잘하는구나)
가끔 이런거보면 어쩌라고싶은게많은거 같음 실제로 저런배우들 기사보면 연기칭찬만가득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