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 불호라 해서 그게 못한다는 말은 아니잖아 자기 스타일이 아니라는거지 약간 노래 불호면 자기스타일이 아닌거지 그 노래가 못만든 노래는아닌것처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최현욱 최민식 진짜 웃겨ㅋㅋㅋㅋ
- 10:24
- 조회 8
- 잡담
-
- 김부장 빌런이 누구야?
- 10:24
- 조회 4
- 잡담
-
- 킬쇼편 실루엣 사진이 김혜준 프사야ㅋㅋㅋㅋㅋㅋ
- 10:24
- 조회 11
- 잡담
-
- 경우의 수가 무슨 말임?
- 10:23
- 조회 26
- 잡담
-
- 낭닥 안봤는데 이홍내 특출이야?
- 10:23
- 조회 28
- 잡담
-
- 풍향중은 또 언제 찍었대
- 10:23
- 조회 52
- 잡담
-
- 오 근데 최현욱도 약한영웅으로 소개되는구나
- 10:23
- 조회 71
- 잡담
-
- 넷플드 중에서 이사통 너무 잘봄
- 10:23
- 조회 25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거 ㅅㅍ해주라
- 10:22
- 조회 30
- 잡담
-
- 핑계고 뒤에 차 못보고 ㅋㅋㅋㅋㅋ
- 10:22
- 조회 70
- 잡담
-
- 주지훈 김남길은 바이크 타고 간건가 ㅋㅋ
- 10:22
- 조회 53
- 잡담
-
- 치지직에서 월드컵 보는거 무료 아니야?
- 10:22
- 조회 12
- 잡담
-
- 핑계고 라면은 뭐야?
- 10:22
- 조회 85
- 잡담
-
- 김부장 어제자 후반부터 볼까
- 10:22
- 조회 24
- 잡담
-
- 근데 스김부장 만약 13퍼 달성해도 윤경호가 13시간 동안 말 한마디도 안하는지 우리가 어케 앎
- 10:22
- 조회 79
- 잡담
-
- 알못인데 지금 축구 스스로 32강 진출은 못하는 상황이고 진출당하길 기다리는 상황임?
- 10:22
- 조회 35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강이 하는 말을 다 믿었거든
- 10:21
- 조회 41
- 잡담
-
- <아니 근데 내가 창밖을 보니까 오늘 날씨도 좋 고 바람도 선선하니 놀러 가기 딱 좋은 거 같은데 그때 기억나지? 갑자기 만나서 점심 먹으러 갔을 때 참 기분도 끝내주고 음식이 기가 막혔는데 마침 배도 출출하 니 너희 둘은 바이크 타고 우리 둘은 차 타고 나가서 수다도 떨 겸 같이 라면 먹고 올래?>
- 10:21
- 조회 199
- 잡담
-
- 길바닥 라면 먹방 당일치기 여행 ㅋㅋㅋㅋ
- 10:21
- 조회 48
- 잡담
-
- 와 유재석 유퀴즈 젠슨황 찍은날 바로 민식이형 핑계고도 찍은거네
- 10:20
- 조회 10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