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끝줄소년 덬 아닌데 이강 안나오는 중반부 약간 늘어진다고 생각함 https://theqoo.net/dyb/4258920736 무명의 더쿠 | 09:03 | 조회 수 158 중년배들 연기는 뭐 당연히 잘하는데 줄거리 자체가이강이 문오 엿먹이면서 계속 끌고가는거라 이강 안보이면 좀 늘어짐6화보면 그것 또한 의도한건가 싶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