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에 안맞을수도 있는데 아예 못하는거랑은 구분되던데 나는.. 어제부터 댓글에 연기를 너무너무 못해ㅜㅜㅜ 진짜 안늘어ㅜㅜㅜ 계속 이래서 좀 음 싶었음 개인감상 취향의 문제가 아니고 ㅋㅋㅋ 기자들 평이 전부란건 아닌데 기자아닌 내가봐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맨끝줄소년 새벽에 찾아간거
- 19:13
- 조회 9
- 잡담
-
- 내일도출근 마닐라 인터뷰 떴는데
- 19:13
- 조회 6
- 잡담
-
- 원더풀스 솔직히 짤드컵 4위 다 공동우승감임
- 19:13
- 조회 2
- 잡담
-
- 맨끝줄소년 방금 다봤다 재밌긴 재밌는데ㅋㅋㅋ
- 19:12
- 조회 21
- 잡담
-
- 멋진신세계 담주초에 블레확정 될듯!!!
- 19:12
- 조회 71
- 잡담
-
- 박지훈 이거 완전
- 19:12
- 조회 26
- 잡담
-
- 맨끝줄소년 이강 이런 모먼트가 너무 많아섴ㅋㅋㅋ
- 19:11
- 조회 40
- 잡담
-
- 강회장 우리 카테 인구조사중 ~
- 19:11
- 조회 22
- 잡담
-
- 일드 빙점 요약본 보는데
- 19:10
- 조회 30
- 잡담
-
- 단군 역시 맨끝줄소년 잘봤네
- 19:09
- 조회 218
- 잡담
-
- 닥터섬보이 일주일이 왜이렇게 길지?
- 19:09
- 조회 11
- 잡담
-
- 맨끝줄 하우스키퍼 캐릭은 ㅂㅎ다
- 19:08
- 조회 50
- 잡담
-
- 조폭인내가 고등학생 이거 풀버전도재밌어? 요약본 보는데.재밋네
- 19:08
- 조회 38
- 잡담
-
- ㅇㄷㅂ여름 날씨가 내내 지금과 같다면 난 여름을 사랑하게 될 수도 있을 것 같음
- 19:07
- 조회 86
- 잡담
-
- 경도 돈가스신 싸울때 투샷이 너무좋아
- 19:06
- 조회 46
- 잡담
-
- 김부장 초반 지나면 어캐 연출될지 진짜 궁금하다(원작 스포 주의)
- 19:05
- 조회 105
- 잡담
-
- 멋진신세계 백상에서 저런거 자주 올려주고 그래?
- 19:05
- 조회 310
- 잡담
-
- 맨끝줄 6화 오니까 최현욱 앞부분 연기도 다시보여서 신기해
- 19:04
- 조회 64
- 잡담
-
- 사랑통역 조금 뒤 8시 단관 모이쟈
- 19:04
- 조회 23
- 잡담
-
- 내일 내탓 아니고 이유를 모르겠으니 아시안컵까지 잘해보겠습니다 할수도 있는거야?
- 19:03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