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대상을 논하기에는 너무 많은 작품이 남아있잖아..ㅋㅋㅋㅋㅋ 순수하게 신기함 어쩌다가 몇개월을 점프하고 연말시상식 대상 받을까 이런 생각이 드는거지
잡담 근데 난 막 봄여름에 시청률 잘나온다고 대상 받으려나 이런소리 나오는게 신기함
421 1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니 대상을 논하기에는 너무 많은 작품이 남아있잖아..ㅋㅋㅋㅋㅋ 순수하게 신기함 어쩌다가 몇개월을 점프하고 연말시상식 대상 받을까 이런 생각이 드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