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은이 원래 말없캐이긴한디 ㄹㅇ 대사 1분인거 너무 신기함 그정도인줄 몰랐어 진짜 눈으로 말했나봄... 약영보면서도 박지훈 어케햇냐 소리 할 줄은
잡담 약영1 8화 연시은 대사 1분컷이라는거 영원히 신기할것같음
186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시은이 원래 말없캐이긴한디 ㄹㅇ 대사 1분인거 너무 신기함 그정도인줄 몰랐어 진짜 눈으로 말했나봄... 약영보면서도 박지훈 어케햇냐 소리 할 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