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사남 이홍위가 조선의 종묘사직과 백성들의 안녕을 위해 라는 나레 하잖아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87
여기 나레목소리는 사운드대로 나오고
이홍위는 이홍위대로 스크린에 잡힌단말임
여기 진짜 전율 미쳤거든..
뭐 종묘사직 백성들의 안녕 이런걸 말하는 사람이 누가있음
왕 말고는 없지
근데 왕처럼 나레 부분을 이미 수백 수천번은 말해본 사람처럼 말함
뭔말인지 알지
여기 나레목소리는 사운드대로 나오고
이홍위는 이홍위대로 스크린에 잡힌단말임
여기 진짜 전율 미쳤거든..
뭐 종묘사직 백성들의 안녕 이런걸 말하는 사람이 누가있음
왕 말고는 없지
근데 왕처럼 나레 부분을 이미 수백 수천번은 말해본 사람처럼 말함
뭔말인지 알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